2월 파란여행 다낭vip 패키지를 가족과 함께 다녀왔어요.
60대 부모님과 31개월 아들이 함께였답니다.
부모님께서 파란여행으로 몇번 여행을 다녀오시고 "이번에 가족이 다같이 가자"고 이야기 했을 때, 별로 가고싶지 않았어요. 저는 패키지 여행에 대해서 부정적인 생각을 갖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파란 여행의 패키지 여행은 제가 생각했던 패키지 여행과는 전혀 달랐어요.
4박 6일의 일정동안 부모님도 31개월 아들도 모든 스케줄에 참여할수 있을 만큼 편하고 알찬 여행이었어요.
아이를 데리고 여행다니면 최대한 조금 걷고, 안전하고, 편해야하는데 모두 충족된 여행이었습니다.
식당마다 아이의자를 준비해주고 계속 신경써주셔서 아들도 엄청 즐거운 여행을 했어요
모든 식사가 푸짐하고 이동하는 동안 버스도 프리미엄 버스에 숙소도 한 호텔 그대로!
다낭 여행을 아이와 함께 이렇게 편하게 다녀오다니 생각도 못했어요.
여행하는 동안 베트남에 관해 많이 설명해주셔서 새로운 지식도 배웠어요. 좋은 사람들과 즐거운 추억도 쌓고 편하고 맛있는 여행, 멋진 경치도 보고 정말 알찬 여행이었어요. 다음 여행도 파란여행 입니다!
와~~ 우리꼬마 회장님 멋져 버렸습니다
저희 파란 여행은 일정표 상 페키지 상품처럼 보입니다 만 타 여행사와 같은 성질의 페케지행사를 잘 하지 않습니다 파란 만의 일정과 여유로움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행이 무형의 상품이라 타 여행사의 상품과 비교를 해 드리기가 힘듭니다 다만 일정표상 프로그램과 단순히 비교를 하여 타 여행사가 방문하는 곳과 같은 곳을 표기해 있다면 같다라고만 생각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여행지에서 이루어 지는 디텔일한 면을 고려해 보면 차이가 많습니다
우리 꼬마 회장님 쑥쑥 건강하게 잘 자라기 바😀랍니다